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나의 잔소리 정도는?? 나는 남에게 엄격할까? 나에게 엄격할까?

by 파란토마토 2007. 12. 27.
판결을 내려주세요

고대의 어느 작은 나라에서 일어났던 일이다.
신뢰하던 대신이 이웃 나라와 결탁해 쿠데타를 계획했다.

그런데 사전에 발각되어 미수에 그치고 말았다.
주동자였던 대신 일당이 체포되고 곧바로 처형되었다.


그럼, 왕은 어떤 형을 집행했을까?


단두대로 직행시켰다.

재산압류와 함께 국외로 추방했다.

종신형으로서 강제노동을 시켰다.

20년 금고형을 내렸다.




호곡;;
제가 저렇게 딱 부러지는 올곶은 성격의 소유자였군요!!
근데 그걸 말 못하고 뀩꾹 눌러서 참고 사니 홧병이 생기는 거네요.!!ㅡㅜ




머피의 법칙


오늘은 왠지 나쁜 일만 있었다고 생각하며 걷고 있는데 발끝에 빈 깡통이 걸렸다.
힘껏 발로 찼는데 과연 어디로 날아갔을까?


무서운 깡패한테 날아갔다.
덕분에 있는 돈 모조리 빼앗겼다.

다른 집 창문에 명중!
무서운 아저씨에게 호되게 혼났다.

운좋게도 쓰레기통으로 명중했다.
왠지 기분이 좋아졌다.

술 취한 아저씨한테로 날아갔다.
하지만 때마침 여자를 괴롭히고 있던참에 오히려 잘됐다.
여자한테서 고맙다는 말까지 들었다.


저는 이 테스트 결과를 비밀로 하고 싶습니다.ㅡ.,ㅡ;;
이번 성격테스트는 결과가 둘 다 사람 기분을 나쁘게 하는 것이라서 돌맞을 것 같은 예감이 새록새록 드는군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