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김태희 MBC 스페셜을 보니... 파충류 화장을 해도, 뭘해도 예쁜 김태희, 현실성 없는 미모...ㅠ

by 파란토마토 2011. 4. 2.




 

 

영화 '선물'에서 이영애 아역으로


MBC TV 스페셜 셀러브리티 바이오그래피 '태희의 재발견'에서 김태희는 완벽한 인물임이 밝혀졌다.


프로그램에는 김태희의 옛 담임 선생님도 출연했다.


평소 엄친딸로 유명한 김태희는 중학교 3학년 때 담임선생님의 증언으로 '진짜 엄친딸' 임이 입증됐다. 담임선생님은 "24년째 근무하면서 1 2 3학년 전체과목에 100점 나오는 애는 처음 봤다. 생활기록부를 보면 전부다 다 100점. 전교 1등이 문제가 아니라 3년 내내 올백이니까 그걸 따라 올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 김태희는 수업 집중도가 높아 오히려 선생님을 긴장시키는 학생이었다."며 "교직생활을 통틀어 김태희처럼 완벽한 학생은 없었다."고 회상했다.



MBC 김태희의 재발견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성적표.. 캬...


학습의욕이 강한 그녀;; 그러시겠지.. 올백을 맞으려면;;;ㅋ

심지어는 체력급수도 특급인 김태희는.. 진정 태휘;;




“방과 후에 공부를 더 하려고 집까지 뛰어가는 걸로 유명했다”는 일화도 들려주었다. 이에 김태희는 “나보다 공부를 더 잘하는 애가, 뛰어가더라. 그래서 나도 뛰어갔다.”고 설명했다.


김태희가 다녔던 학원 원장은 "학원 자습실에서 김태희가 공부하고 있으면 주말에도 200석이 넘는 자습실이 남학생들로 꽉 찼다"며 "학원 홍보 전단 모델로도 활약했다"고 전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김태희는 중학교 3년 연속 전과목 100점, 올 수, 전교 1등 등 완벽했던 것. 이에 누리꾼들은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 "말도 안된다. 진짜 김태희는 완벽 그 자체?", "3년 내내 100점이라니 진짜 엄친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그녀는 의외의 털털(?)한 모습도 보였는데 그것은 그녀가 어릴 때 손으로 쥐를 잡고 돌아다녔다는 것이다.

태희는 호기심이 되게 많아서 밖으로 뛰어다니고
쥐를 잡아서 막 들고 다니기도 하고..;(허걱)
그것도 살아있는 쥐를...

살아있는 쥐를 잡아서 돌아다녔다고 웃으면서 말하는 김태희




'MBC스페셜' 제작진은 최근 MBC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를 촬영한 김태희와 함께 촬영현장은 물론 집과 생활공간, 일본 활동 등을 동행하며 배우 김태희, 생활인 김태희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김태희는 한때 돌았던 결혼 루머는 물론 데뷔 이후 이어진 연기력 논란에 대해서도 '쿨하게' 답했다. 예고편에서는 "몰입이 안 된다, 발 연기 한다, 학예회 한다고..."라고 말하는 김태희의 모습도 엿보인다.


지금까지 연애 경험이 5번이라는 김태희..



이날 김태희는 "남자친구가 있을 때도 없다고 얘기해야 편하더라"며 "제가 지금까지 사귄 남자친구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눈이 높다고 얘기할 수는 없는데 쉽게 사랑에 빠지지는 않는다"고 전했다.


다른 여자 연예인들 같으면 연애 경험을 일부러도 숨길 텐데.. 워낙 이미지가 좋으니 오히려 친근하게 다가오려고 노력하는 것 같다.


연출자 김새별 PD는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다. 연기력 논란도 생각보다 내적으로는 힘들어하고 고민하고 이 길이 내 길이 맞나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더라"고 말했다.


자신의 연기력 논란에 대한 심정을 담담하게 밝히는 김태희


 그렇게 어마어마한 욕을 먹어본 건 태어나서 처음일 듯.. 당연히. 욕먹을 일이 뭐가 있었겠어?




재벌과의 결혼설 루머에 대해서 밝히는 김태희 - 많이 황당했을 듯.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의 결혼설. 연예인들도 황당하겠다. 
인터넷에는 결혼식 갔다왔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크헐헐...



함께 작품에 출연했던 이병헌, 설경구가 출연해 김태희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병헌은 김태희의 몸매 관리와 관련 "실제로 굉장히 잘 먹는다"라고, 설경구는 연기력 논란에 대해 "선입견이 무섭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파충류 화장에도 숨길 수 없는 미모

내가 이런 화장을 하면 안예쁠 줄 알았니? 그건 오해야. 라고 말하는 듯한 김태희







2011/04/02 -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쭉 예쁜 김태희 - 이건 사기일 거야.
2011/04/02 - 현실성 없는 미모 김태희.. 뭘 입어도 민폐인 김태희... 직찍에서 더 예쁜 그녀
2011/03/14 - 김태희 VS 송혜교 비교 - 보너스로 손예진 VS 송혜교까지 ~
2008/04/07 - 전지현 햅틱반응 VS 김태희 싸이언 터치폰 CF 매력 대결
2007/12/19 - 김태희, 한예슬의 오빠 4콤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