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산수도인 - 천상의 인연을 맺어주는 별자리 운세~

by 파란토마토 2011. 1. 1.

대체적으로 행복한 2011년!
 
대체로 행복하고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올 한해는 작년보다 스트레스가 줄어들것이며, 답답했던 마음에도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보이네요. 기대하고 기대하던 상황이 현실로 이뤄지면서 기쁜 소식을 얻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올 한해는 애정운에 있어서 자존심이 강하게 작용될 것으로 보이네요. 따라서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본인의 강한 자존심으로 인해 상대방과 트러블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쌍둥이 자리와 게자리 이성과 특별한 만남이 예상될 것입니다.
 
올 한해 재물은 나쁘지도 좋지도 않는 매우 평이한 흐름을 보이는 일년이 될 것입니다. 딱히 지출이 심하지도 수입이 늘어나지도 않아서 보통 수준의 재물을 얻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런때 재테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약간의 수익을 더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크블루
공연,영화티켓
약한 자 중에서 가장 강한 자는 자기가 약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는 자이다.
불행과 행복이 섞여있는
2011년!
 
올 한해는 행운과 불행이 적재적소에 포진되어 있으면서 찾아들 전망입니다. 행복하다고 마냥 좋은 것도 아니고 불행하다고 마냥 나쁜것만도 아닙니다. 대체적으로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한해이며, 다사다난한 한 해가 될 것 같으니 그에 따른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과거의 흔적, 추억 등이 현실로 자꾸만 끼어들어 현재의 애정에 영향을 주고 있는 형국입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현재의 상대에게 따분함과 권태가 느껴져 옛연인을 생각하게 될 것이고, 애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관심이 없게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 한해 새로운 일자리나 아르바이트 등을 찾고 있는 사람들은 좋은 직장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경제적으로도 조금 넉넉해져 재물운이 트이겠습니다. 그러나 목돈 들어갈 일도 수시로 있을 것으로 보이니 미리미리 저축으로 대비를 해야할 것입니다.
 
적자색
휴지
이유없이 사는 삶은 삶이 아니다.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2011년!
 
올 한해는 큰 문제는 없지만 직장내 동료 혹은 친한 친구, 애인, 가족간의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이기적인 동료나 친구들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되면서 심리적으로 짜증이 심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런 사람과는 관계를 개선하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내버려두는 것이 상책입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영화같은 만남과 연애가 예상됩니다. 특히 연인이 없으신 분들에게 아주 길한 연애운이 드는 한 해인데요. 아주 특별한 상대를 우연한 곳에서 만날 것입니다. 소개팅이나 미팅자리에서는 연인이 없으니 그런 자리는 피하세요. 연인이 있으신 분들도 서로의 애정이 더욱 깊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올 한해 재물운은 그다지 좋은 흐름이 아니므로 무조건 긴축정책에 들어가셔야 할 것입니다. 특히 여윳돈은 무조건 저축! 묶어두는 것이 상책입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큰 돈이 들어가게 되는 일이 생길때 매우 곤란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록색
브로치,뱃지
잘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잘 끝마치는 것은 더욱 좋다.
귀인의 도움이 있어야 하는 2011년!
 
올 한해는 내 힘으로 무언가를 이루려기 보다는 다른 친구의 협조와 도움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는 때입니다. 따라서 인맥관계를 돈독히 해놔야 하며, 원치 않는 모임이라 할 지라도 참석해서 인맥을 넓히는 것이 좋습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인내가 관건입니다. 현재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아직 상대와 이별을 결심하기에는 후회가 더 클 것이니 참고 인내하십시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친구처럼 지낸 사람과 연인이 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주변의 사람들 중에서 잘 찾아보세요.
 
사람들의 도움으로 재물운이 좋아지는 한 해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노력을 해도 지인의 도움없이는 큰 재물을 얻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자금난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인의 도움이 절실해 보입니다.
 
노랑색
티스푼
평안하게 기다리는 사람은 기다림에 지치지 않는다.
배우고 고민해야 하는 2011년!
 
올 한해는 나의 삶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보면서 새로운 교육이나 배움을 통해 진로를 재검토해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기에 좋은 한해입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출장 등이 이로우며, 몸은 올 한해 큰 질병없이 활력이 넘칠 것으로 보이네요.
 
올 한해 애정운은 천천히 자연스럽게 다가가야 좋아집니다. 특히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너무 오바해서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면 안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에게 천천히 자연스럽게 다가가야 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올 한해 재물운은 당신의 노력이 좌우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유난히 당신을 찾고 당신에게 일을 맡기는 사람들이 많겠는데요. 무조건 능력이 된다면 부탁이나 제안은 적극적으로 고려하는게 좋습니다. 다양한 일을 접하게 되면서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획득하게 될 것입니다.
 
하늘색
노트북, 컴퓨터
세 번이나 같은 돌에 걸려 넘어지는 것은 치욕이다.
피곤하고 무기력해지는 2011년!
 
올 한해는 봄날의 충곤증처럼 대체적으로 무기력하고 피곤해지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열정을 마음대로 펼 수없도록 현실적인 제약이 많아져 스트레스를 받겠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기다리는 마음을 가지고 차분히 인내해야 합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매우 짜릿하고 뜨거울것이며 즉흥적일것입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상대와 매우 열렬한 애정을 나누는 한 해로 보내겠네요,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눈빛만 봐도 마음을 알 수 있는 상대와 만나 뜨겁고 짜릿한 연애를 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올 한해 재물운은 당신이 자존심을 버려야 큰 손실을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자존심을 세우다가는 더 큰 손해를 보게될테니 말입니다. 올 한해는 되도록이면 투자나 매매는 피하고 현금보유율을 높이면서 기회를 엿보아야 할 것입니다.
 
연지색
장갑,스카프
돈이 있으면 재앙이 있다. 그러나 돈이 아주 없어지면 최대의 재앙이 온다.
자신감을 되찾게 되는 2011년!
 
올 한해는 특별히 노력하지 않아도 잘 되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잃었던 자존심을 회복하게 되는 시기라 볼 수 있습니다. 밀린 일들이나 중요한 계획을 추진하기에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는게 좋겠습니다. 모임이나 친구들을 만나는데에도 적극적으로 나서세요.
 
올 한해 애정운은 무사평탄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서로에 대한 믿음이 생기면서 다툼이 줄게 될것입니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연애 초기에 너무 자기 속내를 많이 내비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합니다.
 
올 한해는 자금적으로 매우 쪼들리는 한 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재물운의 흐름도 막혔있을 뿐더러 본인의 실수가 아닌 집안 혹은 배우자 혹은 친구 때문에 큰 목돈이 나가게 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투잡이나 다른 일들을 시도하면서 자금적으로 융통한다면 큰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네이비
초콜렛,케익
우리가 믿고 바랄것은 우리 스스로의 힘밖에 없다.
독립적이게 행동해야 하는 2011년!
 
올 한해는 독립적이게 행동해야 하며 남에게 의존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히려 남에게 의존해봤자 결과만 안좋아질테니 말입니다. 정체성혼란이 있을 것으로 보이나 오랫동안 만나온 친구에게 도움을 받아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당신의 유머감각이 요구됩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상대가 관심가지는 것에 함께 신경을 쓰면서 관계를 다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관심있는 상대에게 유머러스하면서 감각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당신의 매력에 흠뻑 빠져 버릴 것입니다.
 
올 한해는 무조건 돈 거래를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든 가족이든 애인이든 무조건 돈거래는 삼가세요. 지금 당장은 마음이 불편해도 그편이 친한 지인을 사랑하는 가족을 잃지 않는 방법이 될테니 말입니다.
 
짙은 회색
mp3
여러 사람이 우기면 평지에도 숲이 나고, 날개 없이도 날 수 있다.
안정적이고 평온한 2011년!
 
심리적으로 안정을 되찾게 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불안하고 혼란스러웠다면 올 한해는 안정을 되찾고 편안하게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고집이나 주장이 강해져 회사 동료 혹은 친구, 가족들과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매우 특이하게 흘러갈 경향이 있습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각별히 약속에 신경써야 할 것이며, 그동안 해보지 않는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게 좋습니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평소 생각지도 못한 특이한 스타일과 사랑에 빠지게 되어 연애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인을 통해 수입이 되는 일들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단체모임은 꼭 참가하도록 하세요. 제2의 일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통해 수익이 증대할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재물운이 좋은 한 해이기는 한데 친구들과의 돈거래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취색
반지,목걸이
내가 헛되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은자가 그토록 살고 싶어하던 내일이다.
질투심이 많아지는 2011년!
 
질투심과 이기적인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입니다. 올 한해는 당신의 능력이나 외모 혹은 학벌이나 집안보다 더 뛰어난 라이벌이 등장하여 당신의 마음을 괴롭힐 것으로 보이네요. 갈등을 심화시키기보다는 단체활동이나 세미나,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최선입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결단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현재 연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중이었다면 과감하게 결단을 내려야 할 때입니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삼각관계에 휘말릴 수 있는데 이때 선택하지 않으면 둘 다 잃을 확률이 높습니다.
 
올 한해 직장인은 이직은 피하도록 하세요.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기에는 이동운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새로운일을 시작하거나 얻는 것은 다소 피하고 현재의 자리를 지키면서 준비하는 과정으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지출은 피하고 저축만이 올 한해 살길입니다.
 
연보라
시계
질투는 천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한 가지도 올바로 보지 못한다.
소소하게 만족스러운 2011년!
 
크게 노력하지 않아도 잘되는 것들이 많은 때입니다. 오히려 여유 시간이 많이 남아 무엇을 할지 고민일텐데요. 이런 때 봉사활동이나 배움의 시간을 가지면서 본인을 정서적으로 외형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살짝 다른 사람의 등장으로 마음이 흔들릴 수 있겠네요.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평소에 마음을 끌던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적극적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경제적으로는 굉장히 빠듯한 일년이 될 것 같습니다. 연말이 되면서 이 빠듯한 자금난은 서서히 풀리겠지만 그동안은 투잡을 해야할 정도로 힘들 것으로 보이네요. 긴축정책이 무엇보다도 필요할 때입니다.
 
핑크색
화분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그 목적을 달성한다.
예상밖의 행운이 있는 2011년!
 
여러 가지 부분에서 기대하지 못했던 행운들이 가득한 한 해입니다. 불안했던 마음도 훨씬 나아지고 자신감이 붙어서 생활에 활력이 붙고 무슨 일이든지 적극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이때에 되도록이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보면서 커리어를 쌓는 것이 좋겠습니다.
 
올 한해 애정운은 다툼이 강한세를 보이겠습니다.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잦은 갈등과 마찰로 둘 사이가 서먹해질 수 있겠습니다. 연인이 없으신 분이라면 당신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가망이 없다고 판단되는 일들은 과감하게 정리하는 것이 오히려 이득이 되는 한해입니다. 그동안 진행해왔던 혹은 투자해왔던 상품이나 일이 있다면 과감히 정리하십시오. 가지고 있다가는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보게 될테니 말입니다.
 
주황색
손수건
행복할때 불행에 대비하라.


다들 복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