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당신이 결혼을 꿈꾸는 이유? 결혼에 대한 기대? 결혼 후 당신의 모습은?

by 파란토마토 2008. 1. 23.

어제는 너무 안좋은 내용으로 열을 올리는 바람에 기분이 많이들 언짢으셨죠?
죄송합니다~~~

오늘은 가벼운 심리테스트로 기분 좀 풀어볼까요? :)



영화를 꿈꿔요
(여자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만 꼭 한번 해보고싶은 사랑이 있다면?

야반도주의 사랑

외국인과의 사랑

아내가 있는 젊은 선생님과의 사랑

연하의 남성과 뜨거운 열애


ㅋ.. 오늘의 테스트도 욕먹기 딱 좋은 결과의 설명이로군요.
저는 현실도피-_-;;; ㅋㅋㅋ



끝이 보이지 않아


길을 걷는 중에 길게 늘어져 있는 끈을 발견했다.
물론 그 반대편 끝은 보이지 않는다.
이 끈을 잡아당긴다면 무엇이 끌려올 것 같은가?

돈이나 평소 갖고 싶었던 물건

멋있는 남성

쓰레기

아무것도 끌려올 것 같지 않다.


저는 아무 것도 오지 않거나 끌려오면 쓰레기.? 했더니..
결과가 아주 그냥. OTL..
나 이런 사람인겁니까? 뜨헉.




드디어 인생역전~*
(여자만)
기분좋은 그와의 데이트.
데이트 중에 당신이 구입한 복권이 백만원에 당첨되었습니다^^

어떻게 하실껀가요?

기뻐서 그에게 한턱을 낸다.

반은 저축, 나머지는 용돈으로 사용.

모두 그에게 준다.

아무말도 하지않고 나 혼자 쓴다.



휴~~~ 간만에 좋은 거 나왔습니다.


관련글
나는 결혼상대자를 어떻게 공략할까?, 결혼적령기를 놓쳤을 때 당신의 반응?을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그림을 직접 그려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