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이준기, 진관희의 뒤를 이어 펩시콜라의 중화권 모델로 선정

by 파란토마토 2008. 2. 28.
이준기 일지매
이준기 일지매

이준기가 진관희의 뒤를 이어 세계적 음료 회사의 중화권 모델로 선정되었다.!

장백지와의 '섹스스캔들'로 홍콩을 발칵 뒤집어 놓은 진관희는 지난 21일 '은퇴' 기자회견을 마친 뒤 테러를 피하기 위해 호텔에서 머물렀는데 로비에서 장백지 부부와 우연히 만나게 됐다고 홍콩 언론이 보도했다. 사정봉은 진관희를 보자마자 멱살을 잡고 주먹을 쥐었지만 보디가드의 만류로 충돌은 없었다고 전해졌다.

진관희는 기자회견을 통해 "이번 일을 깨끗하게 마무리하고, 연예계를 떠날 것이다. 스스로 반성하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자선 활동 등으로 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의 '섹스스켄들'은 많은 팬을 공황상태에 빠트릴 만큼 충격적이었고 사회적으로 쉽게 용납할 수 없는 수위였다. 또한, 진관희는 세계적 음료회사 펩시콜라로부터 광고 계약을 해지 당하는 등 이미 타의에 의해 은퇴 위기에 빠져 있다.

한편, 펩시콜라는 국내 톱스타 이준기를 후임 모델로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에 이어 이 음료 회사의 두번째 한국인 모델이 된 이준기 씨는 광고 촬영을 끝내고 어제(26일)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 스포츠 투데이 기사 내용 중 일부 직접 편집.


댓글을 보니 이준기와의 광고 계약은 장백지 누드 사건이 터지기 훨씬 전인 2007년에 체결했다는데 홍콩기자들이 이준기가 마치 진관희의 대타가 된 것처럼 '반사이익을 봤다', 혹은 '진관희를 제쳤다'는 식의 자극적인 기사를 썼다. 우리나라 연예인이 인기많은게 그렇게 배가 아픈가? ㅡㅡ; 어쨋든 이준기가 중국에서 인기가 많은 가보다. 이준기는 지금 8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일지매를 촬영 중이라고 한다. 사진은 팬들이 합성한 것 같은데.. 정말 잘 어울린다. 퓨전 사극에는 관심없지만 요건 왠지 매력있다. 8월 예정인 드라마를 벌써 촬영시작하다니.. 괜찮은 작품이 나올 수도 있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