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뷔페(부페)식 샤브샤브집, 샤브미 가보셨어요?

by 파란토마토 2007. 12. 27.
혹시 오늘 점심 약속 있으신 분~~?
친구들과 점심 약속이 생겼을 때 푸짐하게, 그러나 뒤끝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제가 간 곳은 김포 홈플러스 내에 위치한 17호 김포점입니다. (경기도 김포시.. 서울이랑 경기도에는 몇 군데 있구요, 대구에도 있는데 부산에는 없더군요. 샤브미 홈페이지 매장 정보는 여기)

점심 약속이 있을 때, 아무 거나 먹긴 싫고, 낮부터 너무 부담스럽게 먹기는 더더욱 싫을 때 적당한 곳입니다.
점심 때는 더 싸게 해주니 딱이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부터 깔끔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것 저것 막 담아 오느라고 이렇게 이쁘게 담진 못했지만 여기 있는 메뉴랑 음식들은 정말로 다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쇠고기가 어찌나 야들야들~한지 육류 비애호가인 제 입맛에도 딱 맞았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뷔페식이니 해물이랑 야채도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저는 이렇게 먹진 않았습니다.

저는 배가 고파서 그저 막 퍼먹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속은 가볍더군요. :)

또 가고 싶지만 여긴 지금 제가 있는 곳에서는 너무 멉니다ㅡㅜ
맛있는 샤브샤브집 있으면 소개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