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을 거리/블로그 이야기

블로그얌(blogyam)에서 내 블로그의 가치를 알아보자!!

by 파란토마토 2007. 12. 28.
그간 외국싸이트에서 어떠한 기준도, 설명도 없이 진행되던 블로그 가치평가에 불만이셨지요?

저기서라도 비싼 금액이 나오면 기분은 좋겠지만 한글로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블로그얌(blogyam)이 유독 티스토리만 쏙 빼먹은 것에 대한 질투와 서운함이 없진 않겠지요.

그러나
블로그얌(blogyam)에서 네이버, 다음, 이글루스 블로그만 지원되던 블로그 가치평가 서비스를 드디어 티스토리에도 지원해주기 시작했습니다. 얌군의 블로그얌 이야기에서 세부적인 설명과 함께 서비스 시작을 알리는 글을 올렸더군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설치형 블로그툴인 태터툴즈를 기반으로 위젯, 사이드바, 스킨, 플러그인 등 자유로운 사용자 편집 기능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를 분석 대상에 추가하기 위해서 3개월 이상 준비하였으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분 중에서 저희가 알지못하는 많은 기능을 추가한 경우 블로그 가치평가가 되지 않을 수 있거나, 결과가 정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블로그얌(www.blogyam.co.kr)에서 문의메일 또는 신고메일을 보내주시면 해당 블로그를 분석하여서 평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빠른 분들은 벌써 다 해보시고 글까지 올리셨네요.

관련글
러빙이님의 블로그 - 블로그얌, 티스토리 블로그 가치평가 오픈
Rukxer님의 블로그 -
「블로그얌」블로그 가치평가 결과
LUV4US님의 블로그 -  블로그얌이 블로그 가치평가만 할까?
썬도그님의 블로그 - 블로그얌에 물어본 내 블로그 가치는 1천만원


먼저 블로그 등록을 해야 조회가 가능하네요.
저도 해보았습니다.^^


어떤 기준인지는 몰라도 일단 설명이 장황하게 나오니까 뭔가 대단히 정확한 분석결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  그전에 조회한 싸이트들은 금액만 나와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수가 없었거든요.

1.
http://www.business-opportunities.biz/projects/how-much-is-your-blog-worth/
2. http://www.text-link-ads.com/blog_juice/


어쨋든 티스토리가 한 군데, 두 군데 입지를 넓혀가는 것 같아서 기쁩니다.

여러분들도
블로그얌에서 블로그 평가 해보시고 상호 트랙백 교환합시다!!
낮게 나와도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어차피 재미로 하는 거잖아요.^^

꼬리말 - 정보 귀뜸해주신
icechocho님 감사합니다. ^^


관련글
내 블로그는 얼마만큼 인기가 있는 걸까?? (내 블로그의 가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