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생활정보

[생활5] 살림, 생활에 필요한 꿀팁 모음

by 파란토마토 2015. 1. 17.

1. 끓여서 얼린 얼음은 투명하다

2. 야채를 비닐에 넣을 때 공기를 빵빵하게 넣으면 신선도가 유지된다.

3. 솜사탕이 든 유리잔에 샴페인을 부으면 고급 와인바에서 볼 수 있는 예쁜 술이 된다.

4. 바나나 윗 부분을 랩으로 싸놓으면 신선도가 오래 유지된다.

5. 빵에 칼집을 넣고 부분 부분에 음식 재료를 넣어서 구우면 멋진 요리가 된다.

6. 야외 파티 풍선 만들기 - 풍선에 야광봉과 헬륨가스를 넣고 불면 멋진 파티 데코레이션이 된다.

7. 화장지 심에 구멍을 내고 휴대폰을 꽂으면 간편한 스피커가 된다.

8. 파프리카나 피망을 반 잘라내고 드레싱 소스의 그릇으로 사용할 수 있다.

9. 주스나 과일즙을 얼린 얼음을 이용하면 예쁘고 맛도 좋은 아이스볼이 된다.

10. 케익에 글씨를 쓸 때 미리 이쑤시개로 글씨를 콕콕 찍어놓으면 글씨가 비뚤어지지 않게 쓸 수 있다.

11. 캔콜라를 따기 전에 윗 부분을 톡톡 서너번 건드려 주면 넘치지 않는다.

12.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등을 잘라서 쿠키 안에 넣으면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된다.

13. 빈 케첩통이나 마요네즈 통에 반죽을 넣고 짜면 예쁜 원형 모양의 전을 쉽게 만들수 있다.

14. 맥주를 얼릴 때 일회용 컵에 물을 부어 얼리면 시원한 맥주를 유지시킬 수 있다.

15. 양파나 피망 껍질을 이용해서 달걀 후라이를 하면 예쁘고, 맛좋고, 영양도 좋은 달걀 후라이를 할 수 있다.

16. 요거트에 막대를 꽂아주면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된다.

17. 마시멜로를 가루 보관할 때 같이 넣어주면 가루가 오랫 동안 보송보송하게 유지된다.

18. 계란을 물이 든 컵에 넣어보면 신선도를 알 수 있다.

19. 화이트 와인에 청포도를 얼려서 넣으면 맛도 좋고, 색깔도 예쁘고, 차가움도 유지된다.

20. 냄비가 끓어서 넘칠 때에 나무 주걱을 올려 놓으면 물이 넘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