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그건 아무 것도 아니야/영어 교육+추천싸이트

영어동요+악보, 가사 (영어비디오마다 나오는 단골송song들이라 굉장히 귀에 익숙합니다)

by 파란토마토 2007. 11. 14.
혹시 위씽/위싱( http://www.weesing.com )을 아세요?

영어동요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저도 이 곳의 영어동요는 거의 다 좋아합니다.

영어동요를 여기저기서 들어봤지만 여기만큼 가벼우면서도 경박하지 않게, 아이들의 평화로운 재잘거림처럼 신나게, 아름답게 녹음된 곳은 흔치 않습니다. 테이프와 악보가 있는 책자를 같이 판매하는데 테이프 하나 치고는 너무 비싸지 않나? 싶지만 우리 아이에게 어릴 때부터 영어동요를 들려주고 싶다!는 생각을 가진 엄마들에겐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저는 여기 노래가 가사를 모를 때에도 너무 재밌고 신나서 좋았답니다.
:)
특히 Lullaby(lullabies - 자장가)는 정말 예술입니다. 저는 아직 아기가 없는 관계로 조카들에게 많이 들려줬었어요. 아이들이 한국말을 알아들을 시기에도 영어 자장가를 굉장히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평화롭거든요.

가장 놀라웠던 건 우리나라 동요인줄 알았던...... 전통적인 느낌이 드는 많은 노래들이 영어동요라는 것입니다. 그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얼마나 슬프던지........ OTL 제 어릴 때 추억이 다 날아가는 것 같았죠.. 흑흑..ㅠ


그건 그렇고!!

엄마들이 영어동요 들려주겠다고 마음 먹고 의욕적으로 구매한 영어동요 테입이나, 영어동요 비디오에........ 놀랍게도 자막만 나오고 가사집이 따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휙휙 지나가는 화면을 가사 외우겠다고 다시 돌릴 순 없잖아요?
- 우리 조카들도 몇 년을 들은 노래 구절을 하나도 못따라부르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저는 악보까지 같이 준비했습니다.
위씽에서 견본으로 내놓은 곡들이긴 하지만 이 곡들은 영어비디오의 단골송들입니다.
이 악보만 가지고 있어도 영어 비디오를 그림만 보는 일은 없을거에요.


자~ 여러분이 들어본 노래는 몇 곡 정도 되시나요
? ^^



※참. 이 글은 유아 영어교육에 관심있는 검색방문자들을 위한 것이니, 제 단골손님들은 댓글에 부담가지지 마세요... 어제 올린 글이 본의 아니게 댓글 강요글이 되어버려서 굉장히 죄송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