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그건 아무 것도 아니야/영어 회화·듣기

노팅힐21. 인터뷰를 또? 불쌍한 휴그랜트를 어쩌면 좋습니까?? ㅋㅋㅋㅋㅋㅋ

by 파란토마토 2008. 3. 1.
크하하.. 이 아줌마가 사람 제대로 웃길 줄 아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그랜트는 1초라도 빨리 저 자리를 탈출하고 싶은 심정일텐데.. 왠 오지랍이 저리 넓은지.ㅋㅋㅋ
무명 잡지사 기자한테 저렇게 인터뷰 잘해주는 톱스타도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오늘의 명대사
You tell me what bit you enjoyed most
글쎄요, 당신이 어떤 부분이 제일 좋았는지 말해보세요.

and I will tell you if I enjoyed making that bit.
그러면 그 부분을 만드는 것이 재미있었는지 얘기해 드릴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