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과거에 대한 당신의 생각 + 당신의 숨겨진 욕망은?

by 파란토마토 2007. 12. 5.
비밀의 상자

오늘은 대청소하는 날!

구석구석 청소를 하는 도중, 잊고있던 자물쇠가 채워진 상자가 나왔습니다.
무엇이 들었을지 궁금해진 당신은, 청소를 잠시 멈추고 상자를 열었는데요,

그 안에서 나온 것은 무엇입니까?
 
옛날 사진



편지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다



심각한 테스트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간단한 테스트네요.
저는 모.. 과거는 과거일뿐 추억만 남기자.로 나왔습니다.



책상 속 필름

책상 서랍을 정리하다 보니 오래 된 필름 한 통이 나왔다.
무엇을 찍었는지 아무리 생각해 봐도 기억 이 나지 않는다.
그래서 현상을 해 보았더니 단 한장의 사진이 찍혀 있었다.

과연 그것은?

어린아이

도심의 야경

산의 풍경

동물
 

음... 요즘 제가 사회적 지위에 대한 고찰을 좀 하고 있습니다만..
자만심에 횡포를 휘두를 스타일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