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 양식

합법적인 무료음악 다운로드 프로그램 - 송사리(Songsari) v0.6.0.000

by 파란토마토 2008. 1. 24.

합법적인 무료음악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 송사리(Songsari) v0.6.0.000


[프로그램 설명]
Swim In The Music, 송사리(Songsari)는 누구나 손쉽게 음악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합법적인 음악전문 P2P 프로그램 입니다.


[주요 특징]

1. 합법적인 음원 유통 체널
국내 필터링 업체 중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는 유레카의 음원 필터링 시스템(Tag DRM 기술을 사용하여 99.9%의 필터링을 자랑하는 최고 기술의 뮤직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합법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2. 국내 최대 음원 보유
한국음악 저작협회, 한국음악 저작권협회, 한국예술 실연자 단체연합회등 음악 신탁3단체와 단독으로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최대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여러분들은 다양한 음원을 자유롭게 다운받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3. 초고속 데이터 전송
송사리 개발진들의 최고의 기술로 원하는 음악을 빠르고 또한 편리하게 내 PC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4. 국내 최고 P2P에 채널 기능 탑재채널 기능을 추가하여 다른 회원들이 공유한 파일을 직저 살펴봅으로써 우수한 회원들의 음악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검색하고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5. 친숙한 느낌, 세련된 UI송사리라는 이름에서 묻어 나오는 친숙한 이미지와 함께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UI를 채택하므로써 여러분께서 접하시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중 최고를 자부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http://www.songsari.com/customercenter/SoHelp.asp

[고객 센터]
http://www.songsari.com/customercenter/bbs/SoBBSList.asp?calev1id=1&calev2id=1&calev3id=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