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박재범 비의 "나쁜 남자" 춤추는 동영상

by 파란토마토 2010. 3. 14.
때묻어 꼬질꼬질한 런닝입고 부르는 건 박재범의 컨셉인가..;
얼마나 열심히 운동을 했는지 온몸이 근육이다.




어느 헬스 트레이너가 쓰길

'재범군의 체형은 상당히 독특한 편에 속한다. 말하자면 오로지 운동만을 한사람이 가질 수 있는 체형. 운동외에 어떤 중독성이 있는 것을 접한다면 절대로 가질 수 없는 체형에 속한다. 쉽게 말하면 그는 '운동'에만 중독된 상태라는 것이다. 물론 혹여 하루정도 담배를 피거나 술을 하거나 여자를 취한다고 해도 별 상관은 없지 않느냐 라고 하는 사람이 있을지 모른다. 하지만 모르는 소리. 체형이라는 것은 그 '하루'라는 시간에도 영향을 받는 것이다. 그렇기에 그의 체형은 결국 그의 결백을 말해준다고 할 수 있다.

그가 하루만 담배를 폈어도 지금과 같은 체형을 가질 수 없고, 하루만 술을 마셨어도 지금과 같은 체형을 가질 수 없다. 덧붙여 하루만 여자를 만나 어른들의 세계를 엿봤다고 하더라도 지금과 같은 체형은 물론 가질 수 없단 얘기다. 또다른 중독에 빠지면 밸런스는 무너지고 체형은 바뀐다는 소리니까.

다시말해 루머로 떠돌아다니고 있는 마약설, 임신설등은 전혀 근거 없는 말이라고 할수 있다.'


데뷔전 메이킹필림에서, 단 반날의 휴가가 주어졌을때 다른 멤버는 놀러갔지만(절대 까는게 아니다, 이것이 정상이다) 재범은 헬스장에 갔다. 각 부위별로 천개씩 운동한다고 했다

열혈남아에서, 섬에 훈련하러 갔을때, 재범은 낮에 고된 훈련을 마치고도 저녁에는 좁은 방안에서 트레이닝을 했다.

AAA(Again and Again) 때, 인기절정을 달릴때도 닉쿤이 말하기를 재범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몸에 대해 뭐라고 말하면 그날은 4시간씩 운동한다고, 운동중독자라고 했다.

재범이 데뷔 전부터 따라다닌 csi버금가는 사생팬들도 재범이 사생활은 헬스장과 연습실을 가는 모습이 전부라고 했다. 너무 재미가 없어서 다른 멤버의 사생으로 옮겨가는 사람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