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요라는 마지막 인사


박재범은  참 특이하다..  정작 2PM에 있을 때는 사람들의 관심을 (지금만큼은) 많이 받지 못하다가 떠난 후에 더 많이 받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에 연예인들이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진다."는 옛말처럼 하루 이틀 가다가 그 관심이 두 달 정도 지나가면 스르르 사라지는 것과는 달리 그가 떠난 지난 해 - 2009년 9월에 출국한 이후로 점점 더 그에 대한 관심의 정도가 더 커지고 있으니 말이다. 특히나 박재범처럼 좋지 못한 이유로 구설수를 일으킨 경우에는 대부분의 경우 해명할 기회도 주어지지 않고 잊혀지는게 일반적인데 어찌된 일인지 그의 빈자리는 점점 더 커지는 기분이다.
 
(나만 해도 그전까지는 박재범이 교포 출신인지도 모르고.. 그의 날카로운 생김새에 어눌한 한국 말투를 보곤 좀 싫어했었는데 그의 어이없는 출국 + JYPE에 박진영과 멤버들까지 합세한 영구 제명 이후로 그에게 점점 더 관심과 애정이 가고 있으니... 이런 사람이 나 혼자 뿐만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2PM의 많은 팬들이 등을 돌리게 만들었던 간담회에서 너무도 당당한 6PM 멤버들의 태도 때문에 솔직히 많은 사람들은 "박재범에게 정말 씻을 수 없는 더러운 사생활이 있었던 아닐까?"라는 추측을 하게 있었고, 지켜줄 그 어떠한 방패막도 없는 상태에서 박재범이라는 이름 석자에는 루머 종합 선물 세트가 꼬리표처럼 붙어다녔다.

간담회 내용 녹취 더보기



"뭔가가 있으니까 나머지 멤버들이 그렇게까지 하는 거 아니겠어?"
"JYPE에서 박재범처럼 돈되는 멤버를 왜 내쳤겠냐고~ 분명히 뭔가가 있었을 것이다."
"박재범이 입을 다물고 있는 이유가 뭐냐? 뭔가 켕기는 것이 있는 것 아닌가?"




박재범은 도대체 왜 침묵하나? 라는 블로그 기사까지도 나와서 팬들의 가슴을 무겁게 하고 있던 이 때, 팬들의 요구에 부응하듯 그가 드디어 입을 열었다. 그는 JYPE의 공지에 대한 그 어떤 반박도 하지 않았지만, 그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의 입장을 밝혔고, 많은 팬들은  동영상 올린 지 만으로 12시간만에 조회수 80만을 돌파하며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이쯤에서 그의 동영상과 노래를 한 번 보자.
인사말에는 팬을 아끼는 마음이 드러나있고, 자작랩 가사는 그의 심경을 대변한 것 같다.
(오타 수정 안함.)


일단 팬 여려분한테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가족, 친구, 크루 한테 너무 잘해주시고 좋은 일들 많이 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노래랑 랩 하는 거 보고 싶을까봐 만들었습니다.  youtube account 를. 그리고 다같이 웃고 같이 열심히 하고 화이팅합시다. 안좋은 말씀들은 안해도 됩니다 ^ㅠ^.

Wassup everyone i'd like to thank all the fans that have been so nice to me, my family, my crew, thank you so much for all your love and support , created this youtube account so i can post up videos of just covers and whatever and you guys could watch so yeah check it out. Also i try to make every negative situation into a postive situation. saying or doing negative things arnt the right way to go in my opinion so less all just love and respect each other =) God Bless

몬일을하던최선을다하겠습니다.

Jay park
AOM

2pm 욕은안했으면좋겠어요 애들착하고 좋은애들이예요 오해안하셨으면좋겠습니다. ^ ㅠ ^

2pm fighting!
i dont want you guys to hate on 2pm on behalf of me cause i still love those guys and likewise. they're still my homies. if you dont want to support them thats cool you know but i just want everyone to get along and move on and all do great things know what i'm sayin? =)


박재범 개인 채널 페이지 주소: http://www.youtube.com/watch?v=fFJgipHg6IY
(이 주소로 가야 조회수가 올라간다고 함.)

노래제목 : Nothing On You sung by B.O.B.
 



박재범 자작랩 가사해석 보기




화장실 앞에서 작은 캠코더 하나 두고 심호흡한 후에 노래 부르는 그의 모습이 무대 위에서의 모습보다 더 멋져보였다.
자신에 대한 온갖 더러운 말이 떠다니는 와중에 자신의 안부를 걱정하는 팬들을 위한 용기있는 행동으로 보였기 때문이다.

그 어떤 변명도, 원망도 보여주지 않고 다만 자기는 잘 지내니 걱정말고, 모두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자는 메시지...
가장 박재범다운 방식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했다고 하겠다.

갑자기 이 어린 청년을 응원하고 싶어졌다.


그들의 표현으로 범죄는 아니지만  "도저히 입에 올릴 수 없을 만큼 사회적으로 엄청난 물의를 일으킬 만큼 저질스러운 일을 저지른" 것은 심각한 사생활의 주인공인 박재범이 아니라 바로 그들이 아닐까?





관련글
영리한 박진영, 박재범 VS 6PM 구도로 승부수 걸다
2PM 팬들이 화난 이유를 왜곡하지 말라! (부제: 빠순이가 안티가 되기까지)
떴다 그녀 2AM 엔딩에 나온 박재범 랩, 2PM AAA 동영상
박재범 비의 "나쁜 남자" 춤추는 동영상
2pm 단국대 축제 동영상 (10점 만점에 10점)
한국어에 물든 2PM 닉쿤 - Come over to Thailand~
저작자 표시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파란토마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rjlim2001.tistory.com BlogIcon na야 2010.03.17 1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용서가 될지는 국민들이 잘 판단해야 할꺼 같네요..

  2. 2010.03.17 15: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blutom.tistory.com BlogIcon 파란토마토 2010.03.19 05: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이 사태가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어요.
      지금으로서는 재범의 사생활이 없는게 가장 가능성이 크지만 어쨋든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님 말씀대로 그런 일이 진짜 있었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은 제 추측처럼 아무 일도 없는데 누명을 쓴 건가 싶기도 하고.. 도대체 무슨 일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어쨋든 6PM은 이제 재범과 더이상은 한 팀이 될 수 없겠어요.. 재범이 아무리 반부처라도 그들을 용서(?)할 수가 있겠어요. 이성적으로는 그럴 수도 있지.. 하더라도 사람은 감정이 앞서가잖아요.

  3. Favicon of http://whitewnd.tistory.com BlogIcon whitewnd 2010.03.18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심도 없던 제가 박재범 사건에 대해 글을 쓰게 된것도
    그 어이없는 출국과 제명때문이었죠 -_-....
    동영상 보니 정말 마음 굳게 먹고 올리는것 같더라구요
    자동차 정비소에서 일한다던 박재범...
    과연 앞으로 어떻게 될지. 흥미로운 사건인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blutom.tistory.com BlogIcon 파란토마토 2010.03.19 05: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이 사태의 결과가 너무 너무 궁금합니다.. 진실은 당사자들만 알겠지만... 지금으로서는 whitewnd님과 제 추측대로 사생활이 없을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여요.

      여태까지도 기자들이나 네티즌 수사대가 아무 것도 못 밝혀내고 있는 것이라든지... 만약 당당하지 못할 이유가 있었다면.. 겨우 인터넷에 4년 전에 적은 실수로 출국했던 (양심적인) 박재범이 유투브에 그런 가사로 노래 부르긴 힘들 것 같아서요.

  4. 오즈의 마법사 2010.03.20 18: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됐군요..

  5. Favicon of http://bkugotit.tistory.com BlogIcon 젤가디스 2010.03.26 07: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파란토마토님 죄송해요.. 저도 그 동영상을 인상깊게 보고 나중에 올리려고 저장해 놨다가 파토님의 블로그에 가사를 잘 해석해 놓은게 있어서 가져가다가 본의아니게 태그도 가져가고 가사해석이 텔존의 신데엄마님의 해석인줄 알고 출처명시등 했는데 그게 아니었나 보군요.. 죄송한 마음에 글은 지웠습니다. (__)

  6. Favicon of http://www.factorgaming.com BlogIcon gaming laptops 2011.01.29 16: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건 사실이야. 그것은 정보를 알고 좋네요.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7. Favicon of http://www.seoprofesionals.com/ BlogIcon Best SEO Company 2011.08.18 14: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싶기도 하고.. 또 한편은 제 추측처럼 아무 일도 없는데 누명을 쓴 건가 싶기도 하고.. 도대체 무슨 일인지 궁금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