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귀여운 동물들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 아깽이들(새끼고양이)~~

by 파란토마토 2007. 11. 9.

사람이고 동물이고 아기들은 어찌 이리 귀여운지.......

얘들은 살아갈 방법을 아는 거 같다.
혼자 힘으로 살 수 없으니까 대신 사랑받으면서 생존하는 법을!



키스하는 고양이들ㅋㅋ

시베리안 허스키??
시베리안 허스키???

시베리안 허스키인지 알라스칸 말라뮤트인지 잘 모르겠다

알래스칸 말라뮤트??

정말 허숙희들과 말라뮤트들은 비슷해.ㅠ

얘는 확실히 말라뮤트인 것 같다.

사모예드??

똥개? 떵개?? 변견??

넌 도대체 견종이 뭐니? 혹시.. 똥개?? 콧물만 흘리지 말고 대답 좀 해줘..

지랄 발광견 2위인 코카스페니얼 답지 않게 천사같이 착하게 보이는 코카 강아지들^^

너도 아마 코카지?

이런 쭈글...ㅋㅋ 얘는 샤페이인것 같고..

진돗개 누리와 나리.. 서로 기댄 모습이 너무 예쁘다ㅠㅠ 저 분홍발..

귀여워............ㅠㅠㅠㅠ

미니핀 강아지 자는 모습

음...... 똥개? 진돗개 황구?? 강아지라는 거 빼곤 모르겠다.

넌 코카니 말티즈니? 아마 말티즈.. 인 것 같다만..

너도 말티즈?

넌 시츄일 거고.ㅋㅋㅋ

너도 시츄ㅋㅋ

말티즈 티컵 강아지

말티즈 티컵 강아지
말티즈 티컵 강아지




여기에 달린 댓글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너무 깜찍한 새끼 고양이들.
(더 많은 사진이 있는데.. 차차 수정 예정.)
새끼고양이 = 아깽이
새끼고양이 = 아깽이
새끼고양이 = 아깽이
새끼고양이 = 아깽이
새끼고양이 = 아깽이
새끼고양이 = 아깽이.. 이젠 눈이 좀 선명해졌다
새끼고양이 = 아깽이.. 이젠 눈이 좀 선명해졌다
새끼고양이 = 아깽이.. 이젠 눈이 좀 선명해졌다

여기에 달린 댓글들.






뭐 더 없나? 하는 사람들을 위한 써비스~~



서비스 1.
뭔지 몰라도 사랑을 갈구하는 모습... 



그러나...  아무한테나 통하는 건 아니다.
다정한 개와 무심한 개.ㅋㅋ

다정한 개와 무심한 개.ㅋㅋ

ㅋㅋㅋ



서비스 2.

개가 풀 뜯어먹는 증거.ㅋㅋㅋ

개 풀 뜯어먹는 사진.!!




관련글
귀여운 강아지 (진돗개) 백구 3
너무 귀여운 강아지 (진돗개) 백구!!! 2
너무 귀여운 강아지 (진돗개) 백구!!! 1
똥꼬발랄 아기고양이 가루 웃긴 모습
아기고양이 가루, 자는 모습
아기고양이 가루, 박스샷 모음.
모델 꽃미모!! 아기고양이 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