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귀여운 동물들

고양이 종합 선물세트: 고양이 똥꼬 + 바탕화면에서 노는 고양이 가족

by 파란토마토 2008. 4. 6.
저번에 제 블로그를 찾아오는 유입검색어 중에 고양이 똥꼬가 있었던 걸 혹시 기억하시나요??
2008/01/30 - 너무 음란한 내 블로그? -_- (부제: 유입검색어 분석)

저는 왜 그런 검색어로 '내 블로그'를 찾아오는지 도대체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머리를 뜯으며 제 블로그의 정체성에 대해서 고민을 했고.. 바람에 이는 잎새에도 괴로워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누굽니까??


언제나 방문객의 건강과 안녕과 평화와 행복과 검색의 편이와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해서 견마지로를 다하는 사람 아닙니까? 그래서 그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고양이 똥꼬 스페셜~~~


선물1. 새끼(아기)고양이 한풍이 똥꼬 사진 모음



진짜 이것만 올리고 사라지면 제가 너무 변태같겠죠?ㅋㅋㅋㅋ



선물2. 아깽이들 노는 모습, 아깽이 젖먹는 모습

한풍이 노는 동영상 몇 개 추가하겠습니다.






요건 똘이랑 뛰어놀던 똥꼬발랄 아기고양이 콩순이가
이젠 다 컸다고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못하고
똥꼬발랄한 아깽이들 귀찮다고 두들겨패는 모습입니다.ㅋㅋ





선물3. 저번에 등장했던 콩순이와 똘이의 눈싸움 사진과 동영상.
0123






선물4. 예쁜 고양이, 얼짱 고양이, 모델묘의 본좌 신비 사진과 동영상

다음은 길고양이(마당고양이?)라고 믿기지 않는 미모를 가진  신비라는 고양이입니다. 예쁜 얼굴과 호리호리한 체구, 멋진 포즈로 모델묘라고 불리지만 수줍고 겁많은 성격에다 사람을 싫어해서 밥주는 사람에게도 발길질을 하는 까칠함을 종종 보여주신답니다.
012345678

 
(13초경 발길질 시작하는 냥이가 신비입니다.)



선물5. 이건 아빠, 엄마, 아기 고양이가 바탕화면에서 뛰어노는 프로그램입니다.

고양이를 못키워서 한이 생기고, 가슴에 굳은 살이 박힌 분들께 드리는 임시 진통제입니다. 설치할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 exe 실행 버튼만 누르면 세 마리 고양이가 튀어나와서 자동으로 알아서 지들끼리 잘 놉니다. 위치를 조정할 수도 있고, 한 마리만 나오게 할 수도 있습니다. 한참 놀다가 쉬기도 하고 그러네요. 부작용은 세 마리가 동시에 튀어나와서 설치면 정신이 좀 산만해진다는 것입니다.

예시화면)
이준기 양복입은 바탕화면 이건 어디서 구했더라;;

 다운받기:

어때요?
이 정도면 고양이 종합선물세트라고 할 만하죠? ^^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 좀 하셨나요??



이외에 아기고양이 사진을 더 보고 싶으시면~
하룻고양이가 개 무서운 줄 모른다는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콩순이랑 똘이의 결투 등장!)
똥꼬발랄 아기고양이 가루 웃긴 모습
아기고양이 가루, 자는 모습
아기고양이 가루, 박스샷 모음.
모델 꽃미모!! 아기고양이 홍이
너무 귀여운 강아지들, 아깽이들(새끼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