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서 중얼중얼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에서 신보라의 노래와 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와 함께~

by 파란토마토 2012. 3. 24.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 - 신보라,정태호,박성광,양선일





제 1회 - 기다려
 (2012년 2월 12일)


남자들이여 기다려!

여자친구 쇼핑할때 여섯시간 기다려!
니가사줄거아니면 입닥치고 기다려
화장실에 가면은 가방들고 기다려!
이 백이 니 몸값보다 비싸

음식사진 찍을땐 먹지말고 기다려!
니가 먹을 수 있는건 무한리필 빵!!
화장하는 동안 두시간은 기다려!
무조건 이쁘다고 말해 아님 유 다이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우리 여자들도 기다려!

매달있는 남자친구 월급날을 기다려!

(왜?) 신상나왔으니까

(내돈인데??) 니 돈이 내 돈이지
(그럼 니돈은!!) 내 돈도 내 돈이야

남자친구 군대가면 2년동안 기다려!
(진짜?) 딴 남자 만나면서
(나 제대한다!!) 말뚝 박는건 어때
이게 바로 여자들의 기다림!!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기다려

 




제 2회 - 기억해
 (2012년 2월 19일) 

남자들이여 기억해

엄마생일 몰라도 여친생일 기억해
식상한 이벤트는 개나 줘버려
매달있는 14일은 잊지말고 기억해
선물은 정성보다 가격이다

여자친구 다이어리 빨간날을 기억해
한 달에 한 번씩 넌 노예
여자친구 길가다가 아 저 구두 이쁘다
이말을 꼭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남자들) 기억해 기억해



여자들도 기억해!

어젯밤에 네가 보낸 문자를 기억해
한 줄만 보냈잖아 하트가 빠졌잖아
너와 처음 함께 했던 술자리를 기억해
그날 너 개 됐잖아 나한테 팁 줬잖아
네 발로 기어갔지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이게 바로 여자들의 기억해!)





제 3회 - 포기해  
(2012년 2월 26일)


포기하는 사람만이 미인을 얻는다.

여자친구 앞에서는 담배를 포기해

(니 여친도 화장실에서 핀다.)
니가 매일 즐겨먹던 순대국을 포기해
(술먹은 다음 날도 까르보나라)

12시간 정액권 내던 피시방을 포기해
(니가 뭐 마법사여?)
친구들과 함께했던 밤문화를 포기해
(왕게임하다 걸리면 너 내시가 된다.)


포기해 포기해 포기해
포기해 포기해 포기해 포기해 



 우리 여자들도 포기해

너를 처음만날 그날 한가지를 포기해

(뭐?) 니얼굴 포기했다.
(왜?) 너네집 잘사니까

(야 그러면 너 나랑 만나면서 포기하는거 없어?)

금요일밤 자주가던 나이트를 포기해
(왜?) 클럽이 대세니까
(남자 많아!) 그래서 가는거야
(밤에 위험하다고) 아침에 들어갈까?


포기해 포기해 (남자들)
포기해 포기해 (여자도)
포기해 포기해






제 4회 - 사랑해
(2012년 3월 4일)  


사랑하는 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있지

화장 지운 여자친구
생얼을 사랑해 (당황하지 마라 니 여친 맞어)
여자친구 좋아하는 취미를 사랑해 (그녀의 취미는 명품백 수집)
여자친구 지내왔던 과거를 사랑해 (그녀의 지난 카드빚까지 사랑하라)
여자친구 술마시면 (자기야 웨~) 이 모습까지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Yo~ 우리 여자도 사랑해

3월 7일 이날만은 너를 너무 사랑해
(왜?) 그 날 내 생일이다
(지났잖아) 그 날은 음력이고
(그러면 날 진심으로 사랑하는 건 없어?)

담배 냄새 쩔어있는 니 모습을 사랑해
(진짜?) 그래야 나도 피지
(담배를 펴?) 바람도 피고 있어
(그럼 난 뭐야?) 넌 나의 보험이야

사랑해 사랑해 (남자들)
사랑해 사랑해 (여자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러면
사랑만 해도 나도 멋진 남자가 된다는 것 아니에요.)

사랑한다 해도 안될 놈은 안 돼  (사랑해도 안되는 세상이야. 이게 바로 우리 사는 세상이야)
사랑한다 해도 안될 놈은 안 돼  (사랑해도 안되는 세상이야. 이게 바로 우리 사는 세상이야)





제 5회 - 준비해 
(2012년 3월 11일) 


준비한자만이 미인을 얻을 수 있지

여자들이 좋아하는 식스팩을 준비해

식스팩이 있어도 못생기면 꽝
어젯밤에 써내려간 손 편지를 준비해
편지지 대신 상품권을 넣어라

여자친구 감동받을 멋진 노래 준비해
임재범의 고해는 그만 좀 불러
여자친구와의 1박2일 여행을 준비해
손만 잡고 잘게 개수작 부리지마



여자들은 안하냐고?

우리 여자들도 준비해
레스토랑 계산할 때 카드를 준비해
왜 적립해야 되니까
계산은 화장실 다녀올게

우리 둘이 소풍갈때 김밥을 준비해
김밥 천국에서 사왔다.
진짜? 한줄에 1300원,
정성이 없잖아~ 먹으면 다 똑같아

준비한다 해도 안 될 놈은 안돼 (이게 바로 우리 사는 세상이야)
준비한다 해도 안 될 놈은 안돼 (이게 바로 우리 사는 세상이야)



제 6회 - 거짓말 
(2012년 3월 18일) 


거짓말한 자들은 미인을 절대 얻을 수 없지~

친구 아빠 장례식장
밤 샌다는 거짓말 (장례식을 무슨 나이트에서 하냐)
학창시절 누구보다 잘 나갔단 거짓말 (잘 나가긴 집을 잘 나갔겠지)
여자 볼 때 얼굴보단 마음 본단 거짓말 (마음이 아니라 여기(가슴)를 보는거겠지)
나보다 더 좋은 남자 만나라는 거짓말 (그런 가식적인 멘트 토 나와)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남자들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여자 - 신보라)

 우리 여자들은 선의의 거짓말

우리 처음 만난 그날
너에게 했던 거짓말
(뭔대?) 비비만 발랐어요
(눈썹 진하던데?) 눈썹은 문신이야

너와 나눈 입맞춤이 나에게는 첫키스
(진짜?) 올해 들어 첫 키스
(너무한거 아냐?) 나한텐 네가 최고
(거짓말 하지마) 눈치는 빠르구나



거짓말 거짓말 (남자들)

거짓말 거짓말 (여자도)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그러면 내가 진실되게 얘기하면 멋진 남자가 되는거잖아요)

진실하다 해도
될 놈은 안 돼 (진실해도 안 되는 세상이야 이게 바로  우리 사는 세상이야)
진실하다 해도 될 놈은 안 돼 (진실해도 안 되는 세상이야 이게 바로  우리 사는 세상이야)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