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을 거리/영화랑 드라마

[해를 품은 달] 1회 - 김유정 연우와 여진구 훤의 첫 만남..

by 파란토마토 2012. 2. 12.
허연우와 이훤의 첫 만남이 너무도 낭만적으로 예쁘게 그려진 1회
1화에서의 만남이 최고로 아름다울 줄 알았는데 그 뒤로 점점 더 예뻐지는 애들..


오라버니 허염의 방방례에 따라온 허연우 낭자..





갑작스레 날아든 나비... (실은 즈질 합성ㅋㅋㅋㅋ) 한 마리에 정신을 잃고...






나비를 따라 간 그 곳에서 이훤과 딱 마주치는데....
이훤은 절세 미녀인 월; 아니 연우를 보고 첫 눈에 정신줄을 놓게 되어 그만..!






사다리에서 떨어지게 된다..






니가 지금 나를 무시하는 것이냐??





나는 이 나라 조선의~~~~~~~~~~~!!!! 내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병신...은 도대체 뭥미..........?? 하는 듯한 표정의 연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열받은 세자는 서찰을 남기고.. 연우는 세자의 진심을 오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