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힘들 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노래들(팝송) - Umbrella, Voice Within, Hero, Can't Take That Away, You Raise me up, Bridge over Troubled Water

다 포기하고 싶을 때 혼자서 듣고 감동하는 노래들이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럴 때가 찾아오면 이 노래들을 듣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1.  2007년 전 세계를 강타한 최고의 히트곡, Rihanna의 Umbrella..
(얼마 전에 서인영이 샤이니와 함께 부른 곡이기도 합니다.)
관련글:
2007년 최고의 히트곡 Umbrella 뮤비 및 여러 버젼 동영상(서인영&샤이니도 있음)






2.
예뻐보이기를 포기하고 진심을 노래하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
흑백화면의 끊어짐 없는 편집이 더 큰 감동을 주는,,
Christina Aguilera의 The Voice Within.





다음은 Mariah Carey  노래 중에 제가 가장 사랑하는 두 곡입니다.

이 노래들만 들으면 괜히 혼자서 북받쳐서 눈물이 날 것 같아요.



3. Mariah Carey의 Can't Take That Away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라이브로 부르는 머라이어 캐리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감상해보세요.

 
 





4. 머라이어 캐리의 전성기 시절 최고의 곡, Hero.






5. 사이먼 앤 가펑클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마치 나를 일으켜 세우는 친구의 속삭임 같습니다.
Simon & Garfulkel의 Bridge over Troubled Water.



 



6. Westlife의 You Raise me Up.


감미로운 목소리가 상처를 달래주는 부드러운 손길 같습니다.

여러번 리메이크 되었지만 여전히 새롭고 아름다운 곡을 라이브로도 감상하세요.


  • Favicon of http://bkugotit.tistory.com BlogIcon 젤가디스 2008.08.24 13:00 신고

    저는 팝송은 잘 몰라서 아는건 요즘에 좀 인기끄는 엄브렐라 밖에 없네요. 저는 그래도 한국사람이라 한국노래가 더 정서에 맞는듯 해요. ^^ 나중에 한국노래 특집도 하시면 제가 "아 저도 이노래 좋아해요!" 하면서 더 공감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저는 제일좋아하는노래가 조피디의 친구여 에요. "친구여 세월이 많이 변했구려 같이 늙어간단 말이 내게는 그저 먼 미래에의 일일뿐이었는데 얼굴에 솜털은 흔적도 없구려.... 중략... 자랑스런 나의 친구들아 나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단다" 이 가사를 들으면 없던 힘도 나고 그래요. 혹시라도 한번도 안 들어 보셨다면 추천합니다. 요즘엔 마이티 마우스 에너지도 좋아요. "니 미소가 날 숨쉬게 해 넌 나의 에너지 너는 나의 에너지" ㅎㅎ

    파토님 앞으로도 블로그 번찬하시고 좋은 이모(혹은 고모) 가 되세요. 제가 맏이라 저는 아직 조카보려면 멀었네요. 하하

    • Favicon of https://blutom.tistory.com BlogIcon 파란토마토 2008.08.24 13:21 신고

      엄브렐라를 아시는군요!! 저도 뒤늦게 엄브렐라에 꽂혔어요. 꼭 한 박자씩 늦다니까요!! ㅋㅋ 이따가 엄브렐라 특집 하나 올려야겠어요^^ 엄브렐라 노래가 들을수록 중독되더라구요. 젤가디스님도 제 우산 아래 들어오시길~ :)

      근데 여기 있는 다른 노래들도 정말 좋아요. 특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노래, 더보이스위딘이랑 머라이어 캐리의 캔테익댓어웨이 같은 건 듣자마자 가슴이 뭉클했었어요. 가사, 멜로디, 목소리 모두 따뜻하답니다. 조피디의 친구여 저도 들어봤어요. 좋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나중에 힘을 주는 한국 노래도 올려볼까요? ^^

      울 조카들은 제가 잔소리를 너무 많이 해서 싫어해요. 흑흑..ㅠㅠ 제가 늘 인생 똑바로 살아라, 열심히 살아라, 인생 대충 살지 마라, 공부 열심히 해라, 엄마 말씀 잘 들어라.. 잔소리하고 야단치거든요. 친구처럼 너무 친하게 지내는 애들이라서 잔소리를 하면 자꾸 반항을 하네요ㅡㅡ;ㅋ

  • Favicon of http://digitalfish.tistory.com/ BlogIcon 넷물고기 2008.08.24 14:30

    전 요즘 neyo 의 because of you 를 하루에 30번은 듣는것 같습니다. 엄브렐라도 좋쿠요 !! ( 섹시한듯 ㅎ )

  • Favicon of http://rjlim2001.tistory.com BlogIcon na야 2008.08.24 14:40

    노래 잘 들었습니다...

  • Favicon of http://coldrain.tistory.com BlogIcon 콜드레인 2008.08.31 01:48

    Raise me up! 짱이죠!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개인적으로 I will always love (보디가드 OST) 랑 Power of love 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