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백설공주 다시 쓰기, 나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어떻게 변할까?

by 파란토마토 2007. 12. 4.
백설공주 다시 쓰기

나쁜 왕비에게 쫓겨 난쟁이들과 함께 생활하던 백설공주.

그런 그녀에게 왕비는
'그 아이를 동화처럼 살게 하진 않을꺼야.' 라며
독사과를 먹이는 대신, 마법을 걸어 무언가로 변신을 시켜버렸다.


백설공주는 과연 무엇으로 변했을까?

개구리
돼지
나비
장미꽃




음.. 이거 정말 정확해요!!! 제가 올려서 그런 건 아닙니다.(-_-V)
저는 가끔 억울하답니다..ㅜㅜ 저는 개구리 선택.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