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나의 이상형은?(남자만), 나의 성격은?(여자만)

by 파란토마토 2007. 12. 12.
내 이상형은 누구? <남자에게만 해당됩니다.>

다음 당신의 앞에 다섯 명의 여자가 있습니다.
그들 중 당신의 이상형은 어떤 여자인가요?

1. 예쁜데도 예쁜척하지않고 남자에게 무관심해보이는 여자
2. 웃는 얼굴이 마음을 들뜨게하는 귀여운 여자
3. 왠지 신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여자
4. 스마트하고 엘리트타입의 여자
5. 모든 게 완벽하진 않지만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자




평소 자신의 성격, 알고 계신가요? (여자에게만 해당)

    그렇다면, 평소에는 드러나지 않는,
    그러나 당신의 무의식 속에 녹아있는 당신의 숨겨진 모습은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당신의 숨겨진 모습을 찾아드립니다.
    이어지는 다섯개의 문항의 대답의 갯수를 세어주세요.


1번 문항

   남자친구가 "요즘 살이 좀 찐 것 같은데?" 라고 말한다면, 당신의 반응은?

   ① 자존심이 상해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② "별로 안 쪘는데..." 라고 부정한다.
   ③ 화를 내고 참견하지 말라며 무시해버린다.
   ④ "뚱뚱하면 싫어?" 라고 웃으며 물어본다.



2번 문항

제일 친한 친구의 남자친구가 어느 날, "실은 너를 좋아하고 있었어" 라며 고백한다면? ① "이러면 곤란" 이라며 설득한다. ② 친구에게 모두 털어놓고 삼자대면을 한다. ③ "나도 좋아해" 라며 친구몰래 만난다. ④ 친구도 그 사람도 당분간 만나지 않는다.
3번 문항
   TV에서 로맨틱한 영화를 하고 있다.
   TV를 보는 당신의 느낌은?

   ① "나도 이 영화같은 사랑을 해봤으면..."
   ② 영화는 영화일 뿐, 현실에 이런 상황은 없다.
   ③ 주인공에게 완전히 몰두해버린다.
   ④ 현실과의 지나친 괴리감에 오히려 화가난다.


4번 문항
   여행 중, 노천혼탕에 혼자가게 된 당신.
   지금 탕에 아무도 없다면 당신은?

   ① 타월을 몸에 두르고 눈치를 살피고 들어간다.
   ② 언제 누가 들어올지 모르므로 안 들어간다.
   ③ "이런 행운이!" 다 벗고 들어간다.
   ④ 함께 들어갈 사람을 기다렸다가 들어간다.


5번 문항
   다음 여행 중에서
   가장 해보고 싶은 여행은?

   ① 애인과 단둘이 떠나는 여행
   ②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③ 친한 친구들끼리 떠나는 그룹 여행
   ④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혼자 떠나는 여행


해당하는 문항의 갯수를 세셨나요?

①이 많은 경우
②이 많은 경우
③이 많은 경우
④이 많은 경우




관련글
심리테스트: 내게 안맞는 남자(여자만)를 알아보자!
성격심리테스트: 당신이 처음 만나는 여성을 대하는 태도는? (남자만)
성격테스트: 내가 원하는 남자는? (여자만 해당), 내 남자는 얼마나 남자다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