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당신이 남들에게 보이고 싶은 모습? 당신에게 필요한 대인관계 기술은?

by 파란토마토 2008. 1. 5.
비밀일기

당신이 어릴때부터 써온 비밀 일기장이 있다.
비밀일기이니만큼 남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다면, 어디에 숨길까?

도스토예프스키의 '죄와 벌'

르느와르의 미술집

요리책

소년소녀 명작동화



오호~!!
역시.. 저는 남들이 저를 지성인으로 봐주길 바라는군요.ㅋㅋ
예전에도 (지적인) 허영심이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이거 참;; 이러면서 정작 저는 무식하니 난감합니다.ㅋㅋ



공연시작 5분전!!!

당신과 친분이 있던 서커스 단.
그 서커스단의 단원들 몇 명이 사고로 공연을 할 수 없어졌습니다.
당신에게 도움을 청해온 단장님, 당신은 어떤 공연을 맡겠습니까?
(당신이 아래능력을 모두 갖추었다고 가정)

삐에로

곡예사

조련사
 
마술사


켁..;;
이거 너무 정확하네요ㅠㅠ 저 융통성 없다는 소리 듣거든요. 흑흑..
저도 융통성 있고 싶어요!! 그렇지만 생겨먹기를 외곬로 태어난 걸 어떡합니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