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격*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내가 원하는 남자는? (여자만 해당), 내 남자는 얼마나 남자다운가?

by 파란토마토 2007. 12. 15.
여자는 남자하기 나름이에요~*

당신이 술을 마시다가 탁자에 머리를 대고 취한 척 했습니다.
이럴 때, 당신의 남자가 어떻게 했으면 좋은가요?

술깨는 약을 구해온다. 

시원한 얼음주머니를 가지고와서 정신차리게 한다. 

엎드려 한시간만 자라면서 시간을 만들어준다. 

집까지 부축하여 바래다준다. 

어디가서 한시간만 쉬었다 가라고 한다. 



자 유 낙 하

당신은 남자친구와 등산을 가는 도중
지갑, 식량, 지도 등 각종 소지품이 든 가방을
낭떠러지에 떨어뜨리고 말았습니다.

과연 이 상황에서 남자친구는 어떻게 했을까요?


넋을 놓고 그 자리에 주저앉아 버린다.

인가를 찾아다닌다.

다시 내려가서 주워 온다.

제가 원하는 남자는 남자는 남자다우면서도 자상한 남자로군요.
(얼음주머니 + 낭떠러지 내려가기;;;) 욕심이 너무 많은 건가요? -_-;ㅋㅋ


관련글
심리테스트: 내게 안맞는 남자(여자만)를 알아보자!
나의 이상형은?(남자만 해당), 나의 성격은?(여자만 해당). 성격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