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생활정보

이미연과 보아가 추천한 V라인 얼굴 맛사지

by 파란토마토 2009. 5. 14.
이미연이 붙여준 별명 ‘한 방’, 보아는 ‘신의 손’이라 불러 그의 마사지 효과는 입소문을 타고 연예계와 재계에까지 빠르게 퍼져나갔다. 유명 연예인도 그의 스케줄을 체크하지 않으면 예약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스타 마사지사가 됐다. 그와 첫 인연을 맺은 연예인은 배우 이미연이다. 장동건이나 김하늘, 황신혜도 초창기 시절 그의 손을 알아본 연예인이다.


이미연씨가 목 디스크로 저를 찾아왔는데 제 마사지 한 번으로 통증이 사라졌어요. 그때 저에게 붙여준 별명이 ‘한 방’이에요. 그 이후로 그 친구는 어디가 부러져서 생긴 통증이 아니면 무조건 저한테 와요. 보아씨도 일본에서 다리 통증으로 고생하다가 소개를 받고 저를 찾아왔는데 처음에는 별 기대를 안 했대요.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도 못 고쳤다고요. 그랬다가 시술을 한 번 받고는 울더라고요. ‘신의 손’이라는 별명은 그때 보아씨가 붙여준 거예요.”


선이 살아 있는 얼굴만큼 아름다운 얼굴이 있을까? 스트레스와 피로로 부어 있는 얼굴을 마사지로 풀어주면 숨어 있던 라인이 살아난다. 어느 곳에서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V라인 마사지, 김무열 원장이 추천했다



광대 라인을 살려주는 마사지(협골 지압)
1 광대뼈 아래로 움푹 들어가 있는 라인을 협골이라고 한다. 협골을 손가락으로 3~5초간 지그시 눌러준다.
2 협골 라인을 따라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다(입체감이 없는 얼굴에 광대뼈 및 협골을 지압하면 라인이 살아난다).



광대가 도드라진 얼굴을 위한 광대 축소 마사지
1 광대뼈 윗부분을 마사지하듯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풀어준다.
2 광대 라인을 따라 원을 그리며 반복해서 풀어준다.
3 수근부(손바닥 아랫부분)로 5~7초 강하게 눌러준다.





얼굴 폭을 줄이는 마사지
1 귓불 앞쪽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손가락으로 3~5초간 강하게 누르며 풀어준다.
2 같은 부위를 주먹으로 강하게 눌러준다.
3 마지막으로 풀어진 근육이 다시 굳어지기 전에 수근부로 강하게 압박한다.





V라인 만드는 마사지
1 입을 벌렸다 다물었을 때 턱관절에 딱딱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다. 그 부분을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강하게 풀어준다.
2 같은 부위를 주먹으로 강하게 압박한다.
3 마지막으로 수근부를 이용해 꽉 눌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