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서 중얼중얼

천국의 온도가 지옥의 온도보다 더욱 뜨거운 이유?? ㅋㅋㅋㅋㅋㅋ

by 파란토마토 2012. 10. 20.

성경에서는 천국이 살기 좋다고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는 불편한 진실!!!

지옥보다 더 뜨거운 천국이 있다는 것.. 상상되시는가??




성경구절 이사야 30장 26절
: 달빛은 햇빛처럼 밝아지고, 햇빛은 7일동안 비추는 양의 7배로 밝아진다.

천국은 지구에서의 일곱날보다 일곱배로 (49배라고 볼 수 있는)로 밝고, 달의 밝기도 태양만큼 밝다고 은유적으로 표현되어있으니까 그걸 태양의 과학적 온도와 물리적 계산을 이용해서 산출한 결과는 525도

지옥도 마찬가지로 지옥의 표현을 과학적으로 분석해보면 -  A lake of molten brimstone(surfur), 황산으로 된 강이 있어야 하고, 강은 물이고 그 액체상태가 유지되려면 증발하지 않는 상태여야하니까, 온도는 끓는 물 온도보다 낮아야 함.


그러므로 온도가 저러니 지옥이 덜 뜨겁다 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