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미녀들의 소주 전쟁 - 이효리, 김아중, 남상미 등

by 파란토마토 2007. 12. 14.

요즘 이효리의 소주 CF가 뜬다고 하네요.
'처음처럼'은 별로 눈길을 끌지 못하던 소주였는데
이효리 선전 이후로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엄청나다고 하니...
이효리 효과가 있긴 있나보군요.



저는 이효리가 요즘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고 느끼던 중이었는데...
이 영상 보고 나면 역시 이효리!! 라는 말이 절로 나오죠?



요건 김아중의 참이슬 소주 CF.
저는 요즘 김아중이 (미녀는 괴로워 이후) 너무 미녀인 척 해서 별로에요.
이 선전에서도 너무 조신하게 소주 권하는 모습이;;; 과히 와닿지는 않네요.







요건 좀 오래된 CF지만 제가 귀여워하는 남상미씨의 참이슬 광고에요.
이 선전 보고 참 귀엽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못떴나봐요?
큰 이슈가 되지 않은 걸 보면요.ㅋ





예전에 이영애(?)가 여자 중 처음으로 소주 CF를 맡게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여자가 왜 술선전을 해? "라는 생각이었지만
이제는 상대적으로 남자들이 많이 마시는 술은 여자 연예인들이 광고하는게
더 효과적이라는 인식이 퍼져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은 어떤 게 제일 마음에 드세요?


관련글
[펌] 개와 늑대의 시간, 숨겨진 이야기
남상미 윙크 - 웃을 때 윙크하는 병?? 천사같이 웃는 모습 총집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