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 양식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포토엑스,포토웍스,알씨) 다운로드

by 파란토마토 2007. 12. 3.
포토샵은 사진 편집하기에 너무 버겁고 힘드시죠.
프로그램 열 때 시간은 얼마나 많이 걸리는지...
대부분의 기능은 왠만한 전문가 아니고서는 필요도 없죠.

그래서 저는 간단한 사진 편집, 크기 조절 등은 모두 포토스케이프로 하고 있습니다.
포토엑스나 포토웍스도 사용법은 쉬운데 저는 왠지 포토스케이프가 편리해서 이걸 사용합니다.
말풍선 삽입과 화면 캡쳐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법도 쉽습니다.


포토스케이프
이미지 뷰어부터 편집, 색상검출, 화면 캡쳐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사진뷰어 기능과 함께 이름변환, 사진편집등의 기본적인 기능과 사진에서 유사한 형태의 얼굴을 검색해 주는 얼굴검색 기능과 색상검출기능, 사진 이어붙이기 기능등 사진 편집에 관련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여러가지 효과 및 액자,필터 적용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v3.0 다운로드 


포토엑스
포토엑스는 어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사진꾸미기(이이미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엑스는 기존의 이미지 편집프로그램 과 달리 다양한 사진꾸미기 아이템을 이용하여 손쉽게 자신의 사진을 멋지고, 재미있게 꾸밀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를 위하여 간단하면서도 알기 쉽게 직관적인 메뉴아이콘은 이용하였으며, 전문적인 메뉴보다는 기본에 충실하도록 설계하여 프로그램의 용량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포토엑스의 주요기능으로는 사이즈 변경하기/잘라내기/사진 이어붙이기/아이템 꾸미기/회전하기/말풍선글쓰기/각종효과주기 등이 제공됩니다.
포토엑스는 포토스케이프보다 용량이 작습니다.
포토샵보다 쉬운 사진꾸미기,이미지편집 "포토엑스(photox)" v1.5.0.0 다운로드


포토웍스
사진편집기능이 쉽게 되어있어서 초심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무료 자료이며, 용량 또한 크지 않습니다.
자세한 설명 또한 있으니 참고하셔서 멋진 사진 올리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액자를 넣을 수도 있고, 글을 넣을 수 도있습니다.
포토웍스는 포토스케이프보다 용량이 작습니다.
편리한 디지털 이미지 수정 "photoWORKS" v1.5(4월 9일) 다운로드 


Alsee (알씨) -
사진 편집은 안되지만 크기 조절, 속성 변경 등이 가능하고, 사진 보기에 편리합니다.
깔끔한 국산 이미지 뷰어 "알씨(ALSee)" v5.2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