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악마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당신은 어떤 행동을 하든 그에 상관없이 남성으로부터 구애를 받고 사랑을 받는 한마디로 인기가 폭발하는 타입이다.
얼굴과 스타일 전체적으로 성적매력이 넘쳐 섹시함을 풍기는 당신은 설령 여자 친구나 부인이 있는 남자라도 어쩔 수 없이 당신에게 끌리게 만드는 신비한 매력의 소유자.
괜히 당신과 사귀고 있는 남자와 사이가 벌어지는 건 아닌지. 당신이 지금 남자친구에게 남성으로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남자에게 시선을 돌려 당신의 남자친구는 스스로 자신감을 잃어버려 당신을 떠나는 것이다.
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남성에게만 관심을 가지고 애교를 부리기 때문에 같은 여성에게는 별로 호응을 받지 못하고 따돌림을 당하기 쉽다. 좀더 주위에 있는 친구들의 눈을 의식하며 행동하는 게 좋겠다.
남자에게만 사랑 받는 모성애를 간직한 타입
남성으로 하여금 당신에게 의지하고 기대게 만드는 당신. 지금 당신 주위에 있는 남자들을 보면 어딘지 모르게 마더 컴플렉스 경향이 있다든지 연령에 비해 어리고 연약한 느낌이 드는 사람이 많다.
누나 같기도 하고 엄마 같기도 한 당신의 믿음직함과 부드러운 이미지에 포근함을 느끼는 남성은 당신과 이야기만 하고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모성적인 애정을 많이 가지고 있는 당신이지만 동성에게는 반대로 당신이 똑똑하고 자신만만해 보여 별로 호감을 주지 않는다.
혹시 당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다른 사람과는 다르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은지... 때로는 바보 같은 말을 해 본다든지 약간 모자란 행동을 보여주면 같은 여성으로부터도 친근감을 불러올 수 있다.
여자에게만 사랑 받는 여유 있는 타입
온화한 성격의 당신은 상대방에 대해 이것저것 잘 생각해 말을 하고 행동하는 배려형 여성. 남자보다는 여자끼리의 우정을 중요하게 생각해 서로 도와줄 수 있는 신뢰감이 높은 사람이다.
성격이 명랑하고 여유도 있는 부드러운 느낌의 당신은 먹는 것과 수다떨기를 무척 좋아한다. 단, 자신이 좋아하는 친구를 독점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다.
또 많은 사람들로부터 '이런 괜찮은 애가 왜 아직 남자친구가 없지?' 라며 의아함을 받는 타입. 남성에게도 당신은 성격 좋고 인간성 좋은 사람으로 비춰지지만 정작 연인보다는 친구로 여겨지는 타입이다.
보통 남자는 여자에게 베일에 쌓인 듯한 신비로운 모습을 원하기 때문에 무엇이든 솔직하게 말하지 말고 어느 정도의 불가사의한 부분을 남겨 놓는 것이 좋다. 그것이 섹시함이 되기 때문에.....
여자에게만 사랑 받는 진실한 타입
화장을 곱게 하거나 옷을 신경 써서 입는 등 멋내기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고 쉽게 토라지지 않는 속이 넓고 활발한 사람.
음침하게 있는 걸 매우 싫어하는 당신은 주위 사람으로 하여금 늘 활기차고 명랑해지게 바꾸어 주는 마력이 있다.
친구가 고민에 빠져있거나 괴로워하고 있으면 그냥 외면하기보다 이야기 상대가 되어 용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사람이다. 말하는 어투, 성격이 어쩐지 털털한 남자스러워 동성의 친구들이 연인처럼 의지해 오는 경우가 있지는 않은지... 단점이라면 남성으로부터는 별호 호응을 못 받아 멀게만 느껴지기 쉬운 당신. 지금의 이미지도 좋지만 서서히 여성스러운 패션에 도전한다든지 여자만이 가지고 있는 연약함이나 귀여움, 여성스러움을 나타내보면 좋겠다.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호감도 최고의 타입
뭔지 모를 흡입력이 있어 남녀 모두에게 호감을 얻는 타입.
인간 관계도 잘 유지하여 사람의 마음을 붙잡는 노력을 잊지 않는 사람이다. 호기심이 왕성하고 취미의 폭이 넓기 때문에 상대방으로 하여금 교제할수록 재미있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준다.
동성과 얘기를 할 때에는 여자다운 배려심이 보이고 남성과 얘기할 때에는 섹시한 인상을 주려는 생각(이건 좀 아닌데;ㅋ)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상대는 질릴 수가 없다.
신뢰감과 배려심이 많은 당신과 함께 있으면 상대방은 당신이 자신을 잘 이해해 주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아지는 것이다.
(헉.... 그래서 그 사람들이 오해한건가????? 난 감정 흘리고 다니는 스타일은 아닌데.. 단지 매너를 지켰을 뿐이라고;;;)
단 팔방미인으로 받아들여진다든지, 스스로도 진짜 자신을 햇깔리게 되는 경우도 있다. 자신이 추구하는 여성상을 갖고 근접하도록 노력하면 서로간의 오해도 줄고 매력이 한층 더 할 것이다.
(====> 아무래도 이 타입 잘못 나온 거 같은데... 난 이렇게 매력이 넘치는 사람이 아니거든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