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 거리/먹고 듣고 보자!

김연아 프리 레미제라블의 모든 것!!! - 2013년 세계선수권대회 올클린 동영상 다시 보기!!

by 파란토마토 2013. 3. 17.


캐나다는 그녀에게 행운의 땅인가 보다.. 


연습도 캐나다에서 했고, 그때부터 부상이 줄었고, 

올림픽 금메달도 쇼트 프리 둘 다 올클린이며, 엄청난 신기록을 세우기까지 했다.


덕분에 애국가도 외국인 합창단으로부터 듣는 진기한 경험도 하고.. 


일본의 돈에 매수된 부당한 심판진과 끊임없이 싸워야하는 불리한 조건에서도 

결국 실력, 범접할 수 없는 실력을 보여주며 어마어마한 차이로 1위를 차지한 김연아 선수!!



일단은 우리나라 해설부터~



2013년 세계 피겨선수권 SBS 해설 - 방상아 해설위원과 배기완 아나운서..




심판진이 김연아 선수에게 준 부당한 점수, 롱엣지를 인정하는 듯한 발언으로 

온갖 비난을 먹긴 했으나 그래도 두 분 다 경기 끝나고 목이 메일 만큼 김연아를 절절히 사랑하는 분들이다.


프리 프로그램 후 인터뷰까지 있는 알찬 동영상~

인터뷰 도중 굵은 남자 목소리의 I LOVE YOU!!! 깨알 재미까지 감상해보시길..ㅋㅋㅋㅋ.





미국 유니버셜 스포츠 해설 - 누구보다 빠르고, 멋지다고 감탄사 연속!!





미국 유니버셜 스포츠 해설 자막 버전 - 누구보다 빠르고, 멋지다고 감탄사 연속!!







2013년 세계선수권 대회 FS Les Miserables Russia 해설..ㅋㅋㅋㅋㅋ




모든 것이 음악과 조화를 이루었고 모든 것이 견고했으며

모든 면에서 너무나도 가벼운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도대체 2년동안 어디에 있었던 겁니까?
유나킴! 대답하세요

네, 그녀가 막 대답을 들려주는군요.

"전 항상 당신 곁에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돌아왔어요! 돌아와서 다시 우승했어요!"



--- 묻고 답하고..  김연아 대신  다하는군요..ㅋㅋㅋㅋㅋ


러시아 해설자들이 김연아 선수에게 모든 찬사를 보내는 것 뿐만 아니라 

김연아 선수의 목소리까지 흉내내면서 오글거리는 멘트를 내보낼 정도이다..ㅋㅋㅋㅋ






이탈리아 해설 자막 동영상



스핀보고 스펙터클하다, 천사와 같은 모습이라고 찬양~

더블악셀 점프보고는 그녀의 완벽한 프로그램이라고 찬양~

소름이 돋았다. 

드라마는 시작되었다.

관객들이 프로그램이 끝나기도 전에 박수를 치고 있다.

이것은 온 시대를 통틀어 그녀를 최고의 위치에 올려 놓을 것이다.

그녀는 작은 불완전 요소도 가지고 있지 않았다. 

그녀는 카타리나 비트와 어마어마한 차이이다.

그녀의 경기는 다른 모든 여싱과는 다른 것이었다.

그녀는 괴물이다.

그녀는 완벽하고, 그녀는 작은 점 하나의 실수도 없었다.

자~ 이제 10번 정도 반복해서 보자

정말 소름돋는 경기였다.






프랑스 해설 자막 동영상




여왕 김연아가 왕관을 차지하기 위해 등장했다.

그 이후로부터 끝날 때까지 닥치고 감상 모드... - 진짜 한 마디도 안함.ㅋ

다 끝난 후 스핀 돌 때 "이런 게 바로 완벽한 연기죠~" 

이러니까 옆에 남자 해설자도 "그렇죠.. 맞구요, 경이롭네요!!" ㅋㅋㅋㅋㅋ

훌륭합니다!! 그녀가 챔피언이에요~! 믿어지지 않네요!!

말도 안되요! 그냥 너무 쉬워보였죠!

그녀가 한 모든 것이 다 가벼웠어요!!

얼음을 지배했어요... 정말 믿어지지 않는 연기였어요.!! (감탄하느라 어버버.. 말을 못함..ㅋ)

이번 대회를 압도적으로 지배한 연기였다. 이건 뭐 차원이 다르다!

음악도, 그녀도 탁월했다. 아.. 정말 경이롭다!

나는 그 가벼움에 졸도한다.. 그녀가 하면 뭐든지 너무 쉬워보인다.!

얼음판에 서기만 하면 깃털이더라. 경이롭다(는 말을 한 10번은 한 듯!)

실수 하나 없더라. 전혀 없더라.

그녀는 모두에게 의욕을 불어넣는다. 그녀는 돌아와야 한다.

.













이건 경기 하루 전날 열린 연습 동영상.






건 세계선수권 대회에 앞서서 우리나라에서 열린 피겨 종합선수권 대회에서 KBS 해설











이 와중에 차별 쩌는 유니버셜 스포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고맙고, 기특하고, 미안하고, 대단하고,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아름답고...

모든 감동적인 수식어를 그녀에게... 





















보너스~~ 


1. 김연아 인터뷰 후~ 이젠 댄스 타임~~???


사실은 프리 프로그램 끝내고 나서 다리에 힘 풀려서 삐끗~ 휘청~ 거린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 경기 끝난 후 바로 인증해주시는 세계의 승냥이들...



역시...  스캇은 해외 승냥이...ㅋㅋㅋㅋ




NBC 해설자인 스캇 해밀턴은 김연아 경기 끝나자 마자 "세계에 그녀가 세계 최고인 이유를 보여주었다. 경이롭다! 점수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가 없네!!"라고 트윗을 보냈다.ㅋㅋㅋㅋㅋ






관련글


2013/03/16 - 김연아 쇼트 해외 해설/반응/자막(미국, 캐나다 등) - 2013년 세계선수권 대회 동영상


2013/03/16 - '힐러리급 승냥이’ 김연아 듬직한 지원군 - 아무리 점수로 장난질을 쳐도 김연아는 건재하다


2013/03/11 - 김연아 올림픽 프리프로그램 세계 각국의 총 천연색 찬양해설 모음~


2013/02/17 - 김연아 올림픽 외국 해설 스페셜 에디션 자막 - 전 세계의 김연아 예찬!!


2010/02/25 - 해외/외국 언론에서도 찬양하는 김연아 쇼트경기 해설 동영상(그 와중에 트집잡는 일본, NBC 스포츠, 중국, 미국, 영국, 러시아, 독일, 캐나다 외신 등)


2013/02/09 - 또한번 새역사를 쓴 김연아의 레미제라블..ㅠㅠ 올클린 동영상 보기!!